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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위너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샵링커지앤씨(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이지위너(www.easywinner.co.kr)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약관의 효력 및 적용

이 약관은 이지위너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는다.

(2) 약관의 변경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시행일로부터 7일 이전에 공지 한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공지에 기재된 기일 또는 공지 후 7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 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른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1)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또는 업체를 말한다.
  2. (2) 결제자: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회원으로서 유료 결제를 신청하고 회사가 정한 결제 절차를 완료한 자를 말한다.
  3. (3) 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4. (4) 비밀번호: 회원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5. (5) 탈퇴: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한다.
  6. (6)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의 직원을 말한다.
  7. (7) 환불: 회사가 지정한 환불 가능 기간 내에 결제자가 유료 서비스이용을 철회한 경우 회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결제자에게 환불 가능한 금액을 돌려주는 행위를 말한다.
  8. (8) 유료서비스이용료: 회사의 특화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지불하는 금액을 말한다.
  9. (9) 서비스 이용기간: 회사의 유/무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회원별 서비스 사용기간을 말한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한다.
  2. (2) 회원이 회사의 이용료정책에 제시된 가입비와 이용료 지불을 완료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유료서비스가 개시된다.
  3. (3) 회원이 회사의 이용료정책에 따라 이용료를 지속 지불 시 서비스 이용기간이 연장된다.
  4. (4) 가입과 계약이 진행된 이후 계약 해지, 탈퇴 시 어떤 이유로도 가입비는 반환되지 않는다.
  5. (5)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 서비스 이용료 정책에 제시된 내용에 준한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한다.
  2.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식별이 가능한 인증 정보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본인 인증을 통해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3.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4. (4)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기간,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5. (5)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 4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된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8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1) 회사는 제 5조 및 제 6조의 각 항에 해당되는 내용을 회원이 성실히 이행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과 동시에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되 다만 아래 (2) 또는 (3)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승낙의 유보, 철회 및 거절의 의사를 통지할 수 있다.
  2.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① 설비 또는 장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② 기술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3. ③ 기존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4. ④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3.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다.
    1. ① 개인정보 및 등록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2. ② 다른 사람 명의로 이용 신청한 경우
    3. ③ 만 19세 미만의 가입자인 경우
    4. ④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5. 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6. ⑥ 공공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7. ⑦ 기타 회원으로서의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4. (4)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외국인 회원, 외국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다.

제9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1.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한다.
  2. (2) 회원ID는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한다.
  3. (3) 회원은 자신의 ID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요청에 따라 변경하여야 한다.
    1. ① 회원ID가 이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③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3장 개인정보위탁 계약

제10조 (개인정보처리 위탁의 목적 및 범위)

회사는 본 서비스 이용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목적으로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처리를 위탁 받아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① 쇼핑몰의 주문, 배송 등 업무 수행을 위한 개인정보의 수집, 보관 및 처리

제11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기간)

개인정보처리 업무위탁의 기간은 서비스 결제일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 서비스의 해지, 종료로 인하여 효력을 상실할 때까지 유효하다.

제12조 (개인정보처리 재위탁 제한)

  1. (1) 회사는 회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과의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대한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2) 회사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재위탁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회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13조 (개인정보처리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ᆞ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4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1) 회사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2) 회사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에 따라 즉시 파기 하거나 회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제15조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①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②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③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④ 목적외 이용ᆞ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⑤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⑥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본 조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3) 회원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ᆞ도난ᆞ유출ᆞ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회사를 교육(자체교육 포함)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4) 본 조 제3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회원은 회사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16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ᆞ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7조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제11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한다.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8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2.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한다.
  3.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4.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1.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2.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3.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한다.
  4. (4)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이 있다.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한 책임이 없다.
  5. (5)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자신의 정보의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하며, 변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는다.
  6.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다.
  7. (7)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8. (8)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된다.
  9. (9)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다.
    1. ①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2. ②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3. ③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4. ④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5. ⑤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⑥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⑦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⑧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9. ⑨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0. ⑩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1. ⑪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2. ⑫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5장 서비스의 이용

제20조 (서비스의 이용)

  1.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2. (2)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에 지불하고 지정된 일로부터 유료 서비스를 개시한다.
  3. (3)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한다.

제21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1) 서비스 이용시간은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단,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 상의 목적 및 시스템 점검 등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다.
  2. (2) 시스템의 정기점검 또는 기술상의 필요성에 의하여 일시적인 중지가 불가피한 경우에 최소 서버점검 시작 시간으로부터 12시간전에 회원에게 사전 공지하여야 한다. (단, 예상치 못한 불가항력 또는 천재지변에 의한 서비스의 일시적 중단과 긴급을 요하는 점검은 예외로 한다)
  3. (3)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한다.

제22조 (유료 서비스 이용관련)

  1. (1) 회사가 정한 사용요건과 약관에 동의한 회원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 (2) 결제 승인은 회원이 선택한 결제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되고 회사는 결제 요청 시 회원이 입력한 내용을 모두 사실로 간주하며 허위로 내용을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다. 또한 본 항을 어긴 회원의 경우 회사가 사용을 중지시키거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으며, 재가입을 불허할 수 있다.
  3. (3) 회사는 신용불량자로 등록된 회원이나 대금 지급을 연체하는 회원에 대하여 유료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4. (4) 회원은 회사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서비스의 기능이 상실되었거나 불량했을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으로 판명되면 사용기간 연장 혹은 해당 기능 복원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5. (5) 대금결제는 선불 정산제이며, 회원은 거래계약 체결일자에 가입시 계약된 가입비와 월비용(VAT별도)을 회사에게 현금 또는 카드로 지급한다.
  6. (6) 사용료 납입 기한은 사용개시일을 기준으로 회원이 선택한 기간에 따라 회사가 고지한 일자를 기한으로 한다.
  7. (7) 회원이 선불정산제에 따라 당초 약정한 사용료를 사용료의 납입기한일까지 입금(현금입금 또는 카드결제)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납입기한일의 익일 오전 0시 0분부터 서비스 사용을 임의로 제한할 수 있다.
  8. (8)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적법한 절차를 거친 후 회원 자신이 직접 유료 서비스 이용을 하기 위해 소비한 금액을 회사로부터 환불 받을 수 있다.
    1. ① 유료 서비스 신청을 했으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2. ② 유료 서비스 신청을 위하여 사용료를 결제하였으나, 유료 서비스가 3일이내에 실시되지 않아 회원이 환불을 요청한 경우
    3. ③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9. (9) 본 조 8항 1호, 2호의 경우 회원은 14일 이내에 회사로 연락하여 환불을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정당함을 심사하여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단된 회원에게는 환불 처리한다.
  10. (10) 본 조 8항 및 계약해지에 따른 환불의 경우 회사는 다음과 같이 계산한 금액을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에게 환불한다
    1. ① 환불금액은 회원의 실제 결제금액에서 사용금액과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으로 한다.
    2. ② 서비스 이용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중도해지하는 경우에는 다음 중 큰 금액을 사용금액으로 한다.
      1. 가.할인 적용 전 정상요금 X (실제 서비스 이용기간 ÷ 총 서비스 이용기간)
      2. 나.할인 적용 전 정상요금 X (실제 사용한 연동건수 ÷ 총 사용가능한 연동건수)
    3. ③ 환불수수료는 총 결제금액에서 총 사용금액을 공제한 금액의 10%로 하되, 총 결제금액에서 총 사용금액을 공제한 금액이 1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환불수수료는 1,000원으로 한다.
  11. (11) 환불 처리 시 회사가 회원에게 무상으로 제공한 포인트 및 서비스 이용기간은 잔여분이 있어도 환불대상이 되지 않는다.
  12. (12) 미납금액이 있는 회원이 탈퇴신청 할 경우 미납액을 해결하기 전에 탈퇴가 불가능하며, 회사는 미납액에 대해 탈퇴를 신청한 회원에게 청구할 권리가 있다.
  13. (13)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유료서비스를 신청한 경험이 없는 회원이 해지할 경우, 남아있던 포인트와 이용 기간은 전부 소멸된다.

제23조 (정보의 제공)

  1.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회원에게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서비스 공지사항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2.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다.
  3. (3) 회사는 해당기관(금융기관, 수사기관, 금융감독기관 등)이 여신전문금융업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회원의 거래정보와 고객정보를 요청할 때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다.
  4. (4)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진 모든 거래내역(고객성명,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구매내용 등)에 대하여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득한 후 해당기관에게 제출해야 하며, 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거래내역의 진위성 여부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다.
  5. (5) 회원의 고객(소비자)과 관련기관(금융기관 등)의 이의신청 및 민원발생시 회원과 회사는 상호 확보한 거래내역 관련 정보를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상호 제출 요구일로부터 제3영업일 이내에 상대방에게 서면 또는 유선으로 제공, 통지하여야 한다.

제 6장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제24조 (계약 해지)

  1. (1) 회원은 이용계약해지를 원할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해야 한다
  2. (2) 회사는 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한다. 단, 별도의 채권·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 채권·채무관계가 모두 해소된 이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한다.
  3.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다.
    1. ① 회원 정보를 허위로 입력한 경우
    2. ②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이 된 경우
    3. ③ 여러 불법적인 수단으로 본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4. ④ 유료 서비스 사용기간을 제3자와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⑤ 기타 타 회원이나 회사에 피해를 주는 경우
  4. (4) 회원 또는 회사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어떤 경우에도 회원에게 반환되지 않는다.

제25조 (이용 제한)

  1. (1)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회원에게는 즉시 영구이용정지 처분을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정지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2.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1.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 기간 만료일이 경과 또는 포인트가 소진 된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2. ② 회원이 제19조 규정에 의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3. ③ 회원의 이름 등 이용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4. ④ 회원이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5. 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6. ⑥ 회원이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7. ⑦ 회원이 서비스를 임의로 재판매하거나 변형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8. ⑧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이용고객의 개인적인 이용 이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물 등을 제작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는 경우
    9. ⑨ 기타 회사가 회원으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3.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동안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다.
    1. ①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이 불법 스팸 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2. ② 회원이 전송하는 광고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③ 회원이 전송하는 광고의 수신자가 불법 스팸으로 신고하는 경우
    4. ④ 회원이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2 제1항을 위반하여 메시지 전송 시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한 경우
    5. ⑤ 주무부처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 기관이 발신번호 변작 등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4. (4) 회사가 본 조 제2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제한 또는 정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사전 통보하여야 한다. 다만, 사전에 통보하는 것이 곤란할 경우 이용정지 조치 후 통보할 수 있다.
  5. (5) 회사는 90일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의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개인정보의 파기 또는 별도 분리보관, 데이터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다.
  6. (6) 회사는 휴면계정으로 분류되기 7일 전까지 해당 조치 내용을 이메일, 전화 또는 유사한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리도록 한다. (단, 회원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알림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7. (7) 본 조에 의한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이용 계약의 해지 시 데이터 삭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데이터 삭제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8. (8)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잔여 포인트 소멸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① 무료포인트는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계약이 해지 되었거나 명시된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2. ② 유료포인트는 서비스의 이용정지 또는 계약이 해지 되었거나 마지막 사용일(충전 이후 사용이 없었을경우 충전일)로부터 5년 이상 경과된 경우
  9. (9)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다.

제26조 (계약상 지위의 승계)

  1. (1) 회원에게 합병, 현물출자, 법인전환, 해당영업양도 등 계약상 지위변동을 가져오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원은 사유발생 30일 전에 발생사유와 그 내용 및 상대방(제3자)과의 사이에 발생한 법률관계를 명확히 하여 이를 회사에 서면으로 통지하고 회사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2. (2) 본 조 1항의 통지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통지의무를 태만히 하거나 불확실한 통지를 한 당사자가 배상책임을 부담한다.
  3. (3) 본 조 1항에 의한 동의가 있거나, 통지 도달 후 7일 내에 회사가 반대의 의사를 표시함이 없이 계속 서비스를 제3자(권리의무 양수인을 포함)에게 제공하는 때에는 잔존의 계약기간 동안 본 계약은 회사와 제3자(권리의무 양수인을 포함)와의 관계에서 계속 존속하는 것으로 본다.
  4. (4) 회원이 서비스 이용기간 중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전환할 경우, 법인전환 이전에 발생한 개인사업자와 회사간의 채권, 채무는 소멸되지 아니하며 법인은 이를 중첩적으로 승계한다. 회원은 전환된 법인으로 하여금 이를 중첩적으로 승계토록 하여야 한다.

제 7장 손해 배상

제 27조 (소유권)

  1.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한 서비스의 모든 구성요소(하드웨어/소프트웨어)는 회사의 소유이며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매매, 임대, 증여, 담보물 제공, 타용도 전용 등을 할 수 없다.
  2. (2)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내의 고객/주문/거래처등의 정보는 회원의 소유이며 회사는 회원이 동의할 경우에만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3. (3) 회사는 회원의 판매채널 확대와 판매효율 증대를 위해 서비스에 축적된 회원의 데이터베이스 중 상품DB를 회원과 합의한 쇼핑몰의 컨텐츠로 사용할 수 있다.

제 28조 (손해배상)

  1.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부당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3. (3) 회원과 회사는 계약 기간 동안 취득한 고객정보 및 거래내역 관련정보, 상대방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되며, 위반시 귀책 사유자가 정보누설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4. (4) 기타 본 계약을 이행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는 귀책 사유자가 전액 배상책임을 진다. 또한 채권보전이나 회수에 필요한 업무상 비용에 대해서도 귀책사유자가 부담한다.

제 29조 (면책사항)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2) 회사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테스트 및 처리결과 미확인 등과 같은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된다.
  3.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4. (4) 회사는 쇼핑몰 사업자와 기간통신 사업자가 서비스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된다.
  5.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에 대하여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된다.
  6. (6)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다.
  7. (7)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 정보 및 전자 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된다.
  8. (8) 회사는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이 없다.

제 30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2.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한다.
* 부칙 *
본 이용약관은 2024년 2월 5일부터 적용되며 종전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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